[광고]추천하는 중형견 사료 브랜드 BEST 5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
우리 집 보더콜리는 의외로 체력은 약하지만 어린 강아지 때부터 식탐이 많아서 사료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았다.
그런데 올 여름에는 유독 사료를 잘 먹지 않으려고 했다. 하루에 2번 주는 사료를 하루에 1번으로도 줄여보고 혹시 아픈가 싶어서 병원에도 가봤지만 식욕이 저하되어 사료를 먹지 않으려고 할 때는 의사 선생님도 방법이 없다고 하셨다. 여러 가지 자료를 찾고 고심한 끝에 반려견 사료브랜드를 알게 되었다.
1. 평판이 좋은 반려견 사료 브랜드
· 로얄캐닌(Royal Canin)
특정 품종, 연령, 크기 및 건강 문제에 맞춤형 사료를 제공한다. 일반적으로 반려견 사료를 검색하면 가장 평이한 리뷰를 보이는 것 같다. 다양한 옵션이 있고 수의사 추천 제품으로 신뢰성이 높은 편이다.
· 오리젠(Orijen)
높은 단백질 함량과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는 고품질의 원료로 제조하여 자연식에 가까운 사료를 제공한다. 곡물이 없는 옵션이 있어서 알레르기 반응이 적고 단백질 출처가 다양하여 영양가가 높다는 인식이 있다.
· 힐스(Hill's)
건강문제에 초점을 맞춘 사료를 생산한다. 예전에 신부전 고양이를 키웠을 때 힐스의 습식 사료를 먹이고 피하지방수액으로 자가치료한 경험이 있다. 비만, 알레르기, 소화문제에 맞춘 처방 사료가 많고 영양이 균형적으로 잘 잡혀 있어서 반려견의 전반적인 건강유지에 도움이 된다. 로얄캐닌만큼 수의사들의 추천제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 브릿(Brit)
인공 첨가물 없이 고품질의 자연 재료를 사용하여 제조한다. 강아지의 연령, 크기, 활동 수준에 맞춘 다양한 제품이 있어서 제품 선택의 폭이 넓고 특정 건강문제에 맞춘 처방식도 있다. 대부분 제품에서 고단백 성분을 강조하며, 글루텐 프리제품으로 소화에 도움이 되는 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등을 포함하고 있다.
· ANF(Advanced Nutrition Formula)
고품질 단백질 원료를 사용하며 주로 육류 원료가 포함되어 있다. 인공 첨가물이나 방부제를 최소화하고,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이 균형 있게 포함되어 있다. 자연 재료를 강조하여 품질관리가 철저하다는 인식이 있어서 보호자들 높은 신뢰를 받는 프리미엄 사료 브랜드로 인식되고 있다.
2. 내가 구입한 중형견 사료 이용 후기
나는 브릿(Brit)의 프레쉬 생육사료 런앤워크 덕을 구입하고 급여하고 있다. 내가 브릿으로 선택한 이유는 생육을 통째로 사용하고 다양한 천연 기능성 원료를 사용하여 고기비율이 60%, 단백질 28%, 필수 비타민과 아미노산 등 균형잡힌 영양소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이다.
* 더 자세한 정보 및 구입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댓글